본문 바로가기

하루이틀먹은거

개성 손 만두전골-인천서구 불로동

반응형
개성 손 만두전골-인천서구 불로동

올 겨울은 몇 년동안 이어지던 강추위가
조금 덜하네요

뜨끈한 국물이 많이 생각나는 시기이죠
먼길 갔다 오는 길에
만두전골이 화아악 생각나는데
눈에 화아악 보여서...
개성손만두

식당이 넓어 보이쥬
들어가니
넓네요

아직 저녁시간이 아니어서
식당에 아직 사람이 많지는 않네요
한바탕 휩쓸고 간건지
주방안은 분주한 소리가 들리고...

그냥 만두전골 먹으려다가
샤브만두전골로...
만두 알이 커서 한입에는 힘들고
2개 먹으면 배부르겠어요

반찬은2가지 추가
직접 가져다 먹으래요...셀프

진짜 만두 2개면 배가 차네요
맛있네요
국물이 조금 매운게
칼칼하고 속을 쏴아악 내리고

만두를 여기에 넣어 숙성시키네요

만두전골 생각나면
만두전골 드세요
근데 인천서구 불로동 인근이면
개성손만두로 가세요...
반응형